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분당 최고 시청률 6.4% 오른 최고의 1분은?

입력 2015-07-13 14: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분당 최고 시청률 6.4% 오른 최고의 1분은?


기욤과 장위안이 캐나다의 명소 나이아가라를 즐기는 장면이 분당 최고 시청률 6.4%를 기록했다.

11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 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23회에서는 기욤, 장위안, 수잔, 유세윤, 존 라일리, 헨리가 캐나다에 도착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캐나다 여행에 나선 이날 방송은 5.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에 오른 부분은 장위안과 기욤이 제트 보트를 타고 나아아가를 지류를 즐기는 장면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구명조끼를 입은 채 나이아가라를 질주하는 보트를 타며 행복해했다.

캐나다인 기욤 역시 36년 만에 처음 본 나이아가라의 모습에 넋을 잃었다. 기욤은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는 좋은 곳을 지금까지 왜 안가봤는지 모르겠다"라고 전하며 다소 머쓱해했다.

오는 18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24회에서는 헨리의 집을 방문한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캐나다 편 5.3% 자체 최고 시청률! 대박 예고 '내친구집' 장위안,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애교 부린 사연은? '내친구집' 캐나다인 기욤, 생애 첫 나이아가라 폭포 즐기기 '내친구집' 캐나다편 포스터 공개…새 친구 헨리·존 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