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캐나다 편 5.3% 자체 최고 시청률! 대박 예고

입력 2015-07-12 14: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캐나다 편 5.3% 자체 최고 시청률! 대박 예고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캐나다 편이 시청률 5%대를 돌파하며 수직 상승했다.

11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23회가 5.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내친구집'이 시청률 5%대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최고 시청률은 '내친구집' 6회가 기록한 4.2%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자연의 나라 캐나다에 도착한 여섯 남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캐나다에 도착해 숙소를 찾아가기까지 계획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기욤-존 라일리와 통 크게 즐기자는 장위안-수잔, 토론토에서 여정을 보내는 유세윤-헨리 등 세 팀으로 나누어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기욤과 장위안은 한 팀이 돼 나이아가라 폭포를 배로 체험하는 제트 보트 관광에 나섰다. 두 사람은 유람선에서 물폭탄을 맞고 "옷이 다 젖었다"며 한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내친구집' SNS에는 "방송을 보고 캐나다의 매력에 빠졌다. 캐나다에 가고 싶어졌다"(ID: DK**), "멤버들간에 새로운 호흡이 재미있다"(ID:인**), "4차원들의 조합이라 새롭다"(ID: 수**)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기욤의 고향 캐나다로 떠난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라스트' 2차 예고 영상, 순도 200% 레어 액션으로 장관 연출! '닥터의 승부' 김혜연, 아이 입맛 사로잡은 '생과일 셔벗 소스' '톡투유' 독신남의 고민, "누군가 밖에서 쳐다보는 것 같아요" '내친구집' 장위안,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애교 부린 사연은? '엄마가 보고있다' 정상훈, 가수 거미 메소드 연기에 완벽하게 속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