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장위안,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애교 부린 사연은?

입력 2015-07-11 15: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장위안,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애교 부린 사연은?


장위안이 캐나다에서 애교 부린 사연이 공개된다.

11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23회에서는 캐나다에 도착한 친구들이 팀을 나눠 정해진 금액으로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기욤은 베스트 프렌드인 존과, 장위안은 수잔과 한 팀이 되어 이동하기 시작했다.

야무지게 이곳 저곳을 비교 분석하며 계획적인 여행에 돌입한 기욤, 존 팀과는 달리 캐나다에 왔으니 신나게 즐기고 누리자는 대범한 소비 성향을 보인 '장수'팀은 리무진 택시 이용에 최고급 호텔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그 결과, 가진 돈을 거의 탕진한 '장수'팀 수잔은 형들에게 애교를 부려 밥을 얻어먹자며 머리를 썼다. 못하겠다던 장위안은 형들을 만나자마자 태도 돌변. 숨겨왔던 애교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후 돈이 부족했던 장위안과 수잔 팀은 전 재산을 걸고 게임에 돌입했다.

그 어떤 경기보다 치열했던 친구들의 게임 결과는 7월 11일(토) 밤 9시 50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100회 '우리끼리 어워드'…MC들 신경전 치열 '마녀사냥' 100회 맞아 악플 총결산 '너의 욕소리가 들려' '엄마가 보고있다' 정상훈, '흥 부자' 아들과의 하루 공개 '내친구집' 캐나다인 기욤, 생애 첫 나이아가라 폭포 즐기기 '마녀사냥' 성시경-허지웅 "우리 이상한 사이 아니에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