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옥시레킷벤키저 "옥시 제품 전 성분 투명하게 공개"

입력 2016-11-03 15: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옥시레킷벤키저 "옥시 제품 전 성분 투명하게 공개"


옥시레킷벤키저는 3일 옥시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샤프달 옥시 대표이사는 이날 오후 입장자료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는 자신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알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해야 할 주의 의무가 있다"며 "이에 소비자들과 공개적으로 투명하게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필수적으로 안전 검증 절차를 거쳐 소비자가 가족을 위해 옳은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샤프달 대표는 또 피해 배상안에 대해 "현재 옥시 임직원으로 구성된 배상지원팀이 피해자 및 가족분들 개개인의 상황을 고려해 배상절차를 도와드리고 있다"며 "10월 말 현재까지 배상안에 참여 가능한 전체 피해 중 60% 이상이 등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배상안의 세부 내용 및 배상 신청서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해당 신청서는 우편,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옥시레킷벤키저는 가습기 살균제 사태로 인해 큰 고통과 상실감을 겪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계속해서 피해자와 가족 분들의 고통과 슬픔을 덜어드리고, 한국사회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옥시레킷벤키저 제품의 전 성분은 회사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시스)

관련기사

검찰, 가습기살균제 3차 피해자 조사 마무리…추가기소 '옥시에 유리한 실험' 호서대 교수 징역 1년4개월…피해자들 울분·오열 검찰, 거라브제인 전 옥시 대표 강제구인 절차 착수 샤프달 옥시 대표 "죽는 날까지 이 슬픔 잊지 않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