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위키미키, 'Crush' 무대 최초 공개…"역시 칼군무돌"

입력 2018-10-08 14:30

방송: 10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위키미키, 'Crush' 무대 최초 공개…"역시 칼군무돌"
'아이돌룸' 위키미키, 'Crush' 무대 최초 공개…"역시 칼군무돌"

위키미키가 신곡 'Crush'를 '아이돌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러블리 틴크러쉬' 위키미키가 출연해 활약한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먼저 '아이돌룸'을 찾는 의리를 보였다.

위키미키는 신곡 'Crush'를 '아이돌룸' 시그니처 코너인 '나노 댄스'로 선보였다. 김도연은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떠오르는 '칼군무돌'다운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MC 정형돈과 데프콘의 박수세례를 받았다.

위키미키 멤버들의 기획사 입사 비하인드스토리도 공개됐다. 데프콘이 "이 중에서 댄스로 들어온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멤버들은 앞다투어 최유정을 지목했다. 김도연은 멤버 중 유일하게 길거리 캐스팅 된 멤버로 "치어리딩 연습을 마친 후 귀가하는 길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른 멤버들은 자신들의 입사 이유로 춤과 노래 외에도 '눈빛' '가능성' 등 독특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위키미키의 활약은 내일(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전무후무 19곡 연속 커버댄스 성공한 우주소녀 멤버? '아이돌룸' 우주소녀, 필라테스 포즈 대결! 유연성 1등 누구? '아이돌룸' 믿고보는 갓세븐의 '하드캐리'…강풍기 댄스 도전! '아이돌룸' 갓세븐, 신곡 공개 위한 '이상한 쇼케이스' 미션 수행! '아이돌룸' 오마이걸, 뜻밖의 '북한 진출설' 해명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