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우주소녀, 필라테스 포즈 대결! 유연성 1등 누구?

입력 2018-10-01 10:58 수정 2018-10-01 13:40

방송: 10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우주소녀, 필라테스 포즈 대결! 유연성 1등 누구?
'아이돌룸' 우주소녀, 필라테스 포즈 대결! 유연성 1등 누구?

우주소녀가 고난이도 필라테스 포즈에 도전했다.

2일(화)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그룹 우주소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멤버들은 "최근 운동에 빠져있다"고 입을 모았다. 다영은 "하루종일 운동복을 입고 생활하고 있다"고 밝히며 특히 필라테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최고의 유연성을 지닌 우주소녀 멤버를 뽑기 위한 필라테스 대결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몸풀기로 180도 다리 찢기부터 시작해 점점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으로 난이도를 높이며 '유연성 1등'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열의를 불태웠다.

한편, 이날 MC 데프콘에게 "필라테스를 배운 것이 맞나"는 질문을 받을 정도의 남다른 뻣뻣함으로 웃음을 자아낸 멤버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차세대 몸개그'를 선보이며 뜻밖의 예능감을 선보인 멤버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최고의 유연성을 지닌 우주소녀 멤버는 10월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룸'은 포털사이트 라이브방송을 통해서도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믿고보는 갓세븐의 '하드캐리'…강풍기 댄스 도전! '아이돌룸' 갓세븐, 신곡 공개 위한 '이상한 쇼케이스' 미션 수행! '아이돌룸' 오마이걸, 뜻밖의 '북한 진출설' 해명한 사연은? '아이돌룸' 오마이걸 귀환! 신곡 '불꽃놀이' 최초 공개 선미, '아이돌룸'서 훈남 두 동생과 깜짝 영상통화…애틋함 절절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