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믿고보는 갓세븐의 '하드캐리'…강풍기 댄스 도전!

입력 2018-09-18 12:58

방송: 9월 18일(화)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8일(화) 밤 12시 20분

'아이돌룸' 믿고보는 갓세븐의 '하드캐리'…강풍기 댄스 도전!
'아이돌룸' 믿고보는 갓세븐의 '하드캐리'…강풍기 댄스 도전!

갓세븐이 '아이돌룸'서 강풍기 댄스에 도전한다.
  
18일(화)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믿고 보는 '예능돌' 갓세븐이 출연해 활약한다. 
  
'아이돌룸'서 전무후무 '이상한 쇼케이스'에 참여하는 갓세븐은 본인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MC 정형돈은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는게 프로 아이돌"이라며 '이상한 쇼케이스' 다운 엉뚱한 장치, 강풍기를 준비시켰다.
  
대형 강풍기를 본 갓세븐 멤버들은 "저렇게 큰 강풍기는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눈도 뜨기 힘든 대형 강풍기 바람 속에서도 멤버들은 '하드캐리'의 전주가 나오자 금세 프로 아이돌의 모습으로 무대를 시작해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계속되는 바람에 갓세븐은 몸을 가누지 못할 상황에 처하고 말았다. 이에 멤버들이 과연 무대를 끝까지 마칠수 있을지 긴장감이 증폭되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
  
좌충우돌 갓세븐의 '이상한 쇼케이스'는 18일(화)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갓세븐, 신곡 공개 위한 '이상한 쇼케이스' 미션 수행! '아이돌룸' 갓세븐 완전체 출격! "아가새들 모여라" '아이돌룸' 오마이걸, 뜻밖의 '북한 진출설' 해명한 사연은? 선미, '아이돌룸'서 훈남 두 동생과 깜짝 영상통화…애틋함 절절 '아이돌룸' 아이콘, 여자친구에 이어 '일렬 댄스'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