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인간 날다람쥐' 2800m 절벽에서 점프!

입력 2015-11-04 2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인간 날다람쥐' 2800m 절벽서 점프

중국 윈난성에서 국제 윙슈트 비행 월드컵이 열렸습니다. 날다람쥐 모양으로 만들어진 윙슈트를 입고 하늘을 나는 건데요. 2800m 높이의 아찔한 절벽에서 사람들이 거침없이 몸을 던졌습니다.

2. 행정 불만… 여수시청에 '차량 돌진'

오늘(4일) 오전 11시 50분쯤 50대 남성이 자신의 차로 전남 여수시청 건물 벽에 충돌해 얼굴 등에 화상을 입고 크게 다쳤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이 택지개발지구 안에 있는 자신의 고물상이 강제로 수용당하자 불만을 품고 이같이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 발리 공항, 화산 분화로 일시 폐쇄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이 화산 분화로 내일까지 일시 폐쇄됩니다. 인도네시아 교통 당국은 휴양지 발리섬 인근에 있는 린자니 화산이 폭발하면서 화산재가 분출해 국제공항 두 곳을 폐쇄했다고 밝혔습니다.

4. 음식에 지렁이가? "300만원 배상"

음식에서 실지렁이가 나왔다며 음식점을 상대로 5천여만 원을 요구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법원이 300만원만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김모 씨는 음식에서 실지렁이가 나와 공황장애를 겪게 됐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나 법원은 실지렁이가 공황장애의 원인이라고 보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5인 미만 인터넷 언론사 시장서 퇴출" [뉴스브리핑] 고대 난파선, 그리스 해역 무더기 발견 [뉴스브리핑] '벌레 잡아달라' 112 신고 절반 '단순 민원' [뉴스브리핑] 전남 영암 오리농가에서 'AI 최종 확진' [뉴스브리핑] "경북 남성과 결혼하면 집안일 더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