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나의 거리' 이희준&이문식, 반전 인증샷! "실제로는 친해요"

입력 2014-07-16 13: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나의 거리' 이희준&이문식, 반전 인증샷! "실제로는 친해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 극본: 김운경 | 제작: 드라마 하우스)가 이희준과 이문식이 함께 찍힌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가 이희준과 이문식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희준과 이문식이 환한 미소와 함께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극 중 은근히 보이지 않은 기 싸움을 하며 앙숙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었던 두 사람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촬영 당일 매우 무더운 날씨로 모두가 힘겨워 하는 와중에도 이희준과 이문식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톡톡히 했다고 한다. 특히, 이문식은 영화와 드라마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희준을 위해 연기자 선배로서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으며 선배의 정석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유나의 거리 제작진은 "극 중에서는 서로 아웅다웅 하는 모습이 많이 담겨있지만 실제로는 그 누구 못지 않게 절친한 사이다", "이희준씨가 선배 연기자 분들에게 워낙 깍듯해서 선생님은 물론 선배 연기자 분들이 매우 좋아하신다. 그 중 유독 이문식씨가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는 거 같다. 아무래도 극 중 그러다 보니 실제로 더 많이 챙기시는 듯 하다"라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문식 아저씨랑 희준 오빠랑 실제로는 친할 줄 알았어요ㅎㅎ 두분 파이팅!", "다정한 친형제 같은 느낌이에요! 남남커플로 등극하셔도 될 듯!", "드라마 속에서는 그렇게 서로 미워하는 거 같더니.. 실제로는 이렇게 친하시나?", "다정한 모습 정말 훈훈해 보여요~", "드라마에서도 서로 다정했으면 좋겠다 참 보기 좋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매주 월,화 밤 9시 50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개그맨 김영철, 임현식-박원숙에게 '특급 칭찬'한 이유는? JTBC '님과 함께' 박준금, 풋풋한 여고시절 앨범 공개! '유나의 거리' 춤바람난 정종준, 그가 남긴 마지막 한마디는? '비정상회담'·'학교 다녀오겠습니다'·'마녀사냥' 이색 콘셉트 페이스북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