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님과 함께' 박준금, 풋풋한 여고시절 앨범 공개!

입력 2014-07-16 11: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님과 함께' 박준금, 풋풋한 여고시절 앨범 공개!


박준금이 남편 지상렬에게 풋풋했던 여고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지상렬과 박준금 부부는 박준금의 고향인 춘천을 찾았다.

두 사람은 박준금의 모교인 '춘천여고'를 방문하여 박준금이 졸업 당시 찍었던 졸업앨범을 찾아보며 본격적인 '추억여행'을 시작했다.

특히 남편 지상렬은 박준금의 여고시절 졸업사진을 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하며 부인의 아름다웠던 미모에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박준금은 학교에 전시되어 있던 당시의 교복을 입어보며 마치 '여고생'으로 돌아간 모습으로 남편 지상렬과 추억에 잠기는 한 때를 보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준금이 무용복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고 부채춤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아름다운 동작을 지켜보던 지상렬은 감탄사를 아끼지 않으며 격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춘천으로 떠나는 '추억여행' 은 어떤 모습일지, 7월 1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나의 거리' 춤바람난 정종준, 그가 남긴 마지막 한마디는? 지상렬, 박준금 친동생 '5살 연상 처제'와의 만남에 진땀 뻘뻘 '님과 함께' 지상렬, 무용과 출신 박준금의 부채춤에 반해 지상렬, 가상 아내 박준금에 진짜 설렌적 있다?! 그의 속마음은 안문숙 "지상렬, 결혼 전엔 나에게 관심 있었다" 과거 폭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