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격담 고백, '정말 이 새가 맞아?'

입력 2013-07-25 1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격담 고백, '정말 이 새가 맞아?'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격담 고백

엠블랙 멤버 이준이 넓적부리황새 목격담을 밝혀 화제다.

지난 24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준은 "내 방에서 장지갑만한 바퀴벌레를 본 적이 있다. 바퀴벌레 표정이 보일 정도로 엄청 컸다"며 말했다.

이어 MC들은 "또 뭐가 있느냐" 물었고, 이준은 "사람만한 새가 있다. 머리가 저보다 더 크다. 인터넷에서 '넓적부리황새'를 쳐 봐라. 아무도 안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김흥국, 방송인 사유리, 클라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격담 고백에 누리꾼들은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겸담, 검색해보니 머리 진짜 크다"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겸담, 부리가 엄청나네! 물리면 죽겠다"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겸담, 믿어줄께 준아~" "이준 넓적부리황새 목겸담, 엉뚱한 구석이 있다니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두산백과

관련기사

맞는 말이지만 슬픈 문자…대시받은 여자의 정성룡급 방어력 '섬뜩한 인테리어' 진격의 햄버거 가게…"먹다 체하겠어!" 연기자 황은수, 짝 출연 소감 밝혀 "심장이 요동치던 그 때…" '짝' 여자 4호 황은수는 배우…잦은 연예인 출연, 이유는? [영상] 세계 최대 전갈 영상 보니…손목에 딱 붙어서 '충격' 직장인 부부싸움 이유 1위 역시 '경제적인 문제'…2위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