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기자 황은수, 짝 출연 소감 밝혀 "심장이 요동치던 그 때…"

입력 2013-07-25 11: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연기자 황은수, 짝 출연 소감 밝혀 "심장이 요동치던 그 때…"


'짝' 황은수 출연 소감 밝혀

SBS '짝'에 출연한 황은수가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짝' 개성남 특집 54기에는 여자 4호로 연기자 황은수가 등장했다. 이날 그는 자기소개 시간에 "한국경제 TV에서 MC를 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에서는 골프선수로 출연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방송이 나간 직후 황은수는 트위터에 '두 달 전. 참 많은 것을 느끼며 감동 섞인 떨리는 마음으로. 심장이 요동치던 그 때. 두 달 후인 지금 다시 일상. 고마웠다. 즐거웠다. 54기'라고 글을 남기며 여자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짝' 황은수 출연에 누리꾼들은 "'짝' 황은수 출연, 연예인이 왜 또 나온거지?" "'짝' 황은수 출연, 좋은 짝 만났나?" "'짝' 황은수 출연, 연예인 좀 그만 나오게 해주세요" "'짝' 황은수 출연, 성격이 털털하고 좋더라" "'짝' 황은수 출연, 홍보성 출연 논란 또 일겠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황은수 트위터

관련기사

'짝' 여자 4호 황은수는 배우…잦은 연예인 출연, 이유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유출…어느 정도길래 '초비상' '블랙박스 폭염' 70도 넘자 화면 먹통, 90도까지 치솟자…'헉' [영상] 세계 최대 전갈 영상 보니…손목에 딱 붙어서 '충격' 직장인 부부싸움 이유 1위 역시 '경제적인 문제'…2위는? 유퉁 몽골서 7번째 결혼식, 33살 연하 아내 이별통보…왜? 백지영 근황, 유성은 비주얼디렉터 변신…제자 사랑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