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70년대 미스코리아 미친 미모…수지가 타임슬립했나?

입력 2013-07-12 12:24 수정 2013-07-26 14: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0년대 미스코리아 미친 미모…수지가 타임슬립했나?


한 블로그에 게시된 '70년대 미스코리아 미친 미모' 사진이 화제다.

성형기술이 거의 없던 70년대에 순수한 미모만으로 출전한 미스코리아에 참가자들.

화장도 과하지 않은 수수한 외모에 선한 인상이 눈에 띈다. 큰 오락거리가 없었던 당시 전 국민을 설레게 했던 미스코리아 대회. 70년대를 주름잡은 당대 최고 미인들은 과연 어디에서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까?

79년 미스 남가주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여 '선'의 영광을 거머쥔 배우 홍여진은 JTBC 의 새 토크쇼 '비밀의 화원' 첫 녹화에서 '70년대의 미스코리아대회 열기는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였다. 동네 사람들이 모두 TV앞에 모여 새로운 '미스코리아 진'의 탄생을 지켜봤으며, 당시 대회가 열리던 장충 체육관 앞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모여 다 들어갈 수 없을 정도였다. '고 그 시절의 뜨거웠던 분위기를 전했다.

또 '그 당시에는 부모님들이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싫어했다. 미스코리아가 되면 시집을 못 간다며 부모님이 말리셨는데, 그래서 내가 아직 시집을 못 갔나보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JTBC '비밀의 화원'은 미스코리아 수상 이후 쏟아지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가 지나간 뒤 각자 자신의 영역에서 삶을 개척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아름다운 역대 미스코리아들의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로, 특히, 최근 프리를 선언한 전현무와 오상진 그리고 미스코리아 대표 오현경이 MC를 맡아 눈길을 끈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미스코리아 대회의 비밀'을 첫 주제로 펼쳐지는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은 오는 7월 14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블로그 화면 캡쳐 (위쪽 왼쪽부터 시계방향) 77년 경북 선 정창화, 79년 경북 진 김상명, 75년 미스 서울 백안나, 72년 미스코리아 진 박연주

관련기사

[썰전] 안철수 "강용석 간판됐네…앞으로도 잘나가세요" [썰전] 김구라, SNS 논란 기성용에 조언 "해트트릭이 답" [썰전] 허지웅, 나인 극찬에 수혜주 등극…'평론가 답네' 없는게 없다는 중고나라, 사자도 살 수 있다?…'폭소' 이시영 '우결' 출연 비화 "우리집서 촬영, 30만원 주더라" 신애라 생활고 고백 "아버지 사업 실패로 돈 없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