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진중권·로빈 출연…주제 '테러와의 전쟁'

입력 2015-12-07 10:05 수정 2015-12-07 10:05

12월 7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월 7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비정상회담' 진중권·로빈 출연…주제 '테러와의 전쟁'


'비정상회담'에 진중권 교수와 로빈이 출연해, '테러와의 전쟁'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7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75회에서는 '테러와의 전쟁'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게스트로 출연한 진중권 교수는 "이번 파리 테러 사건은 무차별 난사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공포감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진중권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번 테러 사건으로 두려워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두려워하는 것이야 말로 테러범들을 도와주는 일이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또 반년 만에 비정상회담을 찾은 프랑스 대표 로빈 데이아나는 현재 테러로 인해 많은 피해를 받은 프랑스의 상황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도 테러에 안전한 나라는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중국 대표 장위안은 "한국이 안전한 건 사실이지만 과거에 비해 전 세계가 테러로부터 위험한 상황이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는 "테러범들의 목적은 전 세계에 불안감 주기 위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주목도가 떨어지는 한국은 그들의 목표가 될 가능성이 적다"고 반박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테러와의 전쟁'을 주제로 한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 12월 7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중국 결혼비용 20년간 2천 배 증가" [영상] '비정상회담' 전현무 "SM 핼러윈 파티 재미없어",왜? [영상]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박나래, 이탈리아서 예쁘다고 할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