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류수영, 비장의 요리 준비해 한 끼 도전!

입력 2020-02-12 14:10

방송 : 2월 1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2월 1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류수영, 비장의 요리 준비해 한 끼 도전!

류수영이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한 끼 성공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12일(수) 방송되는 '한끼줍쇼'에는 배우 인교진과 류수영이 출연해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류수영은 연희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력으로 이경규와 강호동을 놀라게 했다. 류수영은 박하선과 결혼 전, 연희동에 살았었고 현재 본가가 연희동에 있다고 밝혔다. 이를 증명하는 듯 녹화 내내 뜻밖의 연희동의 인연들과 만나며 동네 주민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류수영은 평소 한식, 양식, 베이킹 등 다방면에서 훌륭한 요리 실력을 가진 걸로 유명한다. 류수영은 밥 동무 최초로 직접 장을 봐와 비장의 요리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류수영은 과연 자신이 살던 동네에서 한 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인교진, 류수영과 함께하는 JTBC '한끼줍쇼' 연희동 편은 12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인교진-류수영 출연! 아내 소이현-박하선 소환 '한끼줍쇼' 지석진-남창희, 인지도 굴욕! '유재석 친구·조세호 친구' 어필 '한끼줍쇼' 태사자 김형준, '슈가맨' 출연 이후 근황 공개 '한끼줍쇼' 돌아온 예능돌 NRG 천명훈-노유민, 깨방정 대폭발 '한끼줍쇼' 90년대 원조 아이돌 NRG-태사자, 20년 만에 재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