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90년대 원조 아이돌 NRG-태사자, 20년 만에 재회

입력 2020-01-28 11:10

방송: 1월 2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90년대 원조 아이돌 NRG-태사자, 20년 만에 재회

NRG와 태사자가 90년대로 시간을 돌렸다.

2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는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태사자의 김형준, 박준석과 NRG의 천명훈, 노유민이 밥동무로 등장했다. 두 그룹은 오랜만에 만나자마자 데뷔일을 놓고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활동 당시에는 말 못한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펼쳤다.

한편 이날 음악 프로그램 MC로 변신한 이경규와 강호동의 소개로 시작된 두 그룹의 오프닝 무대는 의상부터 퍼포먼스까지 전부 1997년 활동 당시를 완벽하게 재연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들은 90년대 특유의 무대 매너를 뽐내며 녹화장을 콘서트장으로 바꿔버렸다. 동네 탐색 중에도 이들은 온갖 개인기와 히트곡을 대방출하며 시간을 90년대로 되돌렸다.  

네 사람이 오랜 공백의 벽을 깨고 한 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국민 사윗감 배우 이장우, 띵동 도전에 "택배예요?" '한끼줍쇼' 이장우 "아버지가 원하는 며느리상 있다" 고백 '한끼줍쇼' 유준상-이장우 남다른 열정에 규동형제 당황 [영상] '한끼줍쇼' 송가인, 오빠들 달라진 태도에 "역시 잘 되고 봐야" '한끼줍쇼' 송가인 "인상 깊은 팬 선물, 산삼 뿌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