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돌아온 예능돌 NRG 천명훈-노유민, 깨방정 대폭발

입력 2020-01-29 10:59

방송: 1월 2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돌아온 예능돌 NRG 천명훈-노유민, 깨방정 대폭발

NRG의 천명훈과 노유민이 1세대 예능돌다운 활약을 선보였다.

2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NRG 천명훈과 노유민은 여전한 입담과 끼로 1세대 예능돌 다운 위엄을 뽐냈다. 특히 이들의 '깨방정' 리액션은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시간을 거스른 화려한 '복고댄스'는 현장을 압도하며 탄성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들의 리액션은 녹화 시간이 길어질수록 기계적인 반응으로 변질 돼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슈가맨' 이후 함께하는 첫 예능에서 김형준과 박준석은 세기말과 달라진 2020년 방송 환경에 당황하며, 험난한 예능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박준석은 개인기 앞에서 진땀을 흘리며 예능 초보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벨 도전 중 두 팀은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경쟁구도를 보였다. 한 팀은 배달 기사로 오해 받으며 뜻밖의 인지도 굴욕을 맛보기도 했다.

NRG와 태사자의 한 끼 도전은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고양시 설문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90년대 원조 아이돌 NRG-태사자, 20년 만에 재회 [영상] '한끼줍쇼' 국민 사윗감 배우 이장우, 띵동 도전에 "택배예요?" '한끼줍쇼' 이장우 "아버지가 원하는 며느리상 있다" 고백 '한끼줍쇼' 유준상-이장우 남다른 열정에 규동형제 당황 [영상] '한끼줍쇼' 송가인, 오빠들 달라진 태도에 "역시 잘 되고 봐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