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여신 강림' 스틸 2종 전격 공개!

입력 2015-04-04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여신 강림' 스틸 2종 전격 공개!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지난 4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김소연의 여신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김소연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역시 레드 립 포인트로 그녀의 우유빛깔 피부톤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끔 만드는 것.

이번 작품에서 김소연이 맡은 순정 역은 사랑스럽지만 일에서만큼은 철두철미하고 성실한 인물로 정경호와 윤현민 그리고 진구까지 동시 다발적인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여기에 김소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더해져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 특히,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단정한 이미지의 ‘순정’ 캐릭터와는 반대로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이번 스틸은 '순정'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김소연의 여신 스틸을 접한 시청자들은 "완전 여신강림! 순정이가 변한건가요?궁금궁금", "순정이 대박! 시선 강탈은 이럴 때 쓰는 말인 듯", "우윳빛깔 김!소!연! 오늘도 무조건 본방사수닷!" 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늘 밤 9시 45분 2회가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유세윤 "줄리안 아버지와 프로그램 같이 하고 싶다" [영상] 찬열선배와의 첫사랑…'기적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첫회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 '나홀로 연애중' 소녀시대 유리 "서강준 때문에 눈물 날 뻔했다" '나홀로 연애중' 가상남친 서강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