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가상남친 서강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입력 2015-04-03 14:55

4일 토요일 오후 11시 1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일 토요일 오후 11시 10회 방송

'나홀로 연애중' 가상남친 서강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JTBC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한 여자 게스트들이 VCR 속 가상 남자친구 서강준의 깜짝등장 에 혼비백산했다.

4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나홀로 연애중' 10회는 가상 남자친구로 등장한 배우 서강준과의 본격적인 가상현실 연애를 보여준다. 여자 게스트들이 서강준과 알콩달콩한 가상현실 연애를 이어갈 무렵, 갑작스럽게 '넥타이를 매라'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때, 서강준의 가면을 쓴 쫄쫄이들이 등장했고, 여자 게스트들은 깜짝 놀라 스튜디오가 떠나갈 정도로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정성껏 넥타이를 매던 여자 게스트들은 서강준 가면만으로도 정신을 못 차리며 호들갑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개그우먼 김지민은 "뽀뽀해도 되냐"는 돌발 발언까지 서슴지 않았다.

넥타이를 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게스트들의 모습은 4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소녀시대 유리 "서강준 때문에 눈물 날 뻔했다" 소녀시대 유리 "연하남과 교제한 적 있다" 솔직고백 '나홀로 연애중' 한혜진 "성시경 때문에 전 남친과 불화" [영상] 서강준 "선배는 머리 푼 게 더 예뻐요" 누나들 심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