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정우, 김용건 "만나는 여자 없냐" 결혼 독촉에…

입력 2015-08-29 15: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정우, 김용건 "만나는 여자 없냐" 결혼 독촉에…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에게 결혼을 독촉해 웃음을 안겼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용건은 영화 '암살'로 1000만 관객 배우에 등극한 아들 하정우를 축하하며 저녁 만남을 가졌다.

김용건이 하정우에게 "만나는 사람 없냐"고 묻자, 하정우는 "없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용건은 "그럼 너 뭐하냐"며 잔소리를 했다.

이에 하정우는 "영화 찍고 운동하고 그런다"면서 "김용화 감독이 45세에 가라고 했다. 이정재 형도 마흔 넘었는데 아직이다. 주변에 결혼한 사람들이 없어서 현실적으로 생각을 못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용건은 "바쁜 것도 바쁜 거지만 해야 하지 않냐. 손주 사진 담고 다니는데 부럽더라"라며 결혼을 독촉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이상형에 대해 "요즘 가장 큰 이슈는 그거다. 외모적인 이상형은 있었는데 없어졌다. 친구처럼 평생 같이 살아가는 사람이면 좋겠다. 하늘에 맡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내친구집' 호주 겨울 바다에 입수한 사연은? 제임스 후퍼, "스카이다이빙·암벽 등반 체험" 호주 가이드로 나서 송민호 꺾은 베이식 우승 소감 "더 멋있는 힙합 못 보여드려…"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비하인드 영상 공개, 셰프들의 대기실이 궁금해! 김고은, "전도연-김혜수 중 누가 더 좋나"라는 질문에… 김빈우 결혼…1살 연하 사업가와 오는 10월 연 맺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