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빈우 결혼…1살 연하 사업가와 오는 10월 연 맺는다

입력 2015-08-28 11: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빈우 결혼…1살 연하 사업가와 오는 10월 연 맺는다


배우 김빈우가 오는 10월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다.

김빈우의 소속사 측은 "김빈우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올해 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빈우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응원하고 축하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빈우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김빈우의 예비신랑은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1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사진=김빈우 SNS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이폰6s 9월 9일 공개?…애플, 언론 초청장 발송 우사인 볼트 200m 결승 우승…직선주로에서 미친 존재감 신소연 강민호 12월 웨딩마치…"날씨 일기 오늘이 마지막" 해투 임은경 "좋아하는 사람에게 직업 때문에 차여" 지디-미즈하라 키코 결별 "관계 정리…둘 모두 일에 매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