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닥터의 승부' 이계인, 독특한 돼지껍질 요리법 공개

입력 2014-02-07 13:21

"홍삼진액 10포에 백삼까지 넣어 삶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삼진액 10포에 백삼까지 넣어 삶아"

'닥터의 승부' 이계인, 독특한 돼지껍질 요리법 공개

배우 이계인이 독특한 돼지껍질 요리법을 공개했다.

JTBC '닥터의 승부'에서는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그 속에 담긴 생활습관들을 낱낱이 파헤쳐, 10인의 의사들이 각 과별로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체크해준다.

이 날의 의뢰인인 이계인의 24시간을 촬영한 건강 카메라에서는 애완 닭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 이계인의 전원주택 생활이 공개됐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점은, 독특한 방법으로 돼지껍질을 삶는 모습이었다.

이계인은 "돼지껍질을 홍삼진액 10포에 백삼, 풋대추 등을 넣고 한 시간 이상 삶은 후에 구워먹는다"며 고가의 돼지껍질 요리를 공개했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한 전문의는 "홍삼의 효과를 보려면 그냥 마시는 게 낫다. 같이 삶는다고 해서 돼지껍질에 영양분이 얼마나 흡수될지는 의문이다"라며 '이계인표 돼지껍질' 레시피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보였다.

한편,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해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각 과별로 알아보는 '닥터의 승부' 110회에서는 배우 이계인의 생활습관과 의사들이 뽑은 최종 건강 점수를 공개한다.

과연 의사들이 밝히는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은 어떤 것이 있는지 2월 9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 JTBC '닥터의 승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계인, 실버타운 체험기 "술 없이는 잠 못 잘 거 같아" '님과 함께' 이영하, 박찬숙 향해 첫 분노…그 이유는? 강용석 아들 강인준 "스마트 왕따, 해결 방법은 전학 뿐" '대단한 시집' 에일리에게 시집살이란…'힐링'이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