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번엔 '장윤정 안티블로그' 논란…외가 친지쪽에서 운영?

입력 2013-05-31 13: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번엔 '장윤정 안티블로그' 논란…외가 친지쪽에서 운영?


가수 장윤정의 안티블로그가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장윤정의 남동생 장경영이 방송 출연을 통해 '재산탕진설'에 반박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장윤정 안티블로그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 안티블로그는 장윤정 외가 친지 중 한 명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는 설이 5월31일 흘러 나와 향후 파장이 예상된다.

연예 전문매체 enews24는 31일 장윤정 가족의 한 지인 말을 인용해 "한 포털사이트에 장윤정의 가족들이 장윤정에 대한 안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외가 친지 중의 한 명이 주체가 돼 악성 게시글들을 올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블로그 주인은 장윤정에 대한 세세한 이력과 과거 행적을 게시할 뿐만 아니라, 장윤정과 가족들의 진흙탕 싸움에 대해 원색적인 비난을 가하고 있어 '친지 운영설'이 네티즌들로부터 설득력을 얻고있다.

이 블로그 운영자는 "부녀가 전화번호를 바꾸고 100m 이내 접근금지, 24시간 경호원배치를 하고 엄마와 남동생과의 만남을 차단하고 있다" 등 글을 게재해 장윤정의 처사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게재됐던 해당 게시물은 현재 임시적으로 게시가 중단된 상태다

장윤정 측은 장윤정 어머니와 아버지 이혼소송 중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며 말을 대응을 자제하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장윤정 안티블로그'캡처

관련기사

정용화 교과서 등장, '태국에서 씨엔블루 인기 말 안 해도…' 결혼계획 밝힌 채리나의 연인, LG 박용근은 누구? 혹시 듀공 아닐까? 인어 추정 생명체 영상 보더니… 배도, 마음도 채워준 '광주 천원식당' 할머니의 눈물 '이홍기와 첫날밤, 침대에서…' 후지이 미나 민낯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