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 1열' 공효진 "미쓰 홍당무 '양미숙' 캐릭터 꿈에 나와"

입력 2020-07-24 11:12

방송: 7월 26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6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 1열' 공효진 "미쓰 홍당무 '양미숙' 캐릭터 꿈에 나와"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26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배우 공효진의 존재감이 빛을 발한 영화 '미쓰 홍당무'와 '가장 보통의 연애'를 다룬다. 이에 배우 공효진과 '미쓰 홍당무'의 이경미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미쓰 홍당무'의 비하인드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진 가운데 이경미 감독은 "봉준호 감독이 시나리오를 읽고 '전대미문의 캐릭터다'라고 칭찬 문자를 보내왔다. 실제로 '미쓰 홍당무'에 엑스트라로 출연까지 했는데 헤어, 의상, 메이크업까지 직접 준비할 정도로 열정을 보였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공효진은 '미쓰 홍당무'의 '양미숙' 역할에 대해 "망가질까봐 걱정됐던 게 아니라 나랑 너무 찰떡같은 캐릭터라 망설여졌다. 양미숙 캐릭터가 꿈에서까지 나와서 '안 돼, 안 돼!'하면서 밀어냈다"라며 고민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MC봉태규는 배우 공효진을 "한때 친했던 배우"라고 소개하며 "사실 예전에는 어려워서 이렇게 마주보지도 못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공효진과 이경미 감독이 출연한 JTBC '방구석1열'은 7월 26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팽현숙 "최양락, 아직도 옛 연인 사진 갖고 있다" '방구석1열' 팽락 부부 출연…영화로 결혼의 현실 말한다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도 '방구석1열' 팬"…3대 MC 취임 '방구석 1열' 하지원 "환경문제 관심…에코프렌즈 흔쾌히 참여" '방구석 1열' 배철수 "송골매 '모여라', 제목 때문에 금지곡 될 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