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팽현숙 "최양락, 아직도 옛 연인 사진 갖고 있다"

입력 2020-07-18 16:22

방송: 7월 19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9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팽현숙 "최양락, 아직도 옛 연인 사진 갖고 있다"

팽락부부(팽현숙, 최양락)의 달콤살벌한 부부이야기가 계속된다.

19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결혼의 현실을 다룬 두 영화 '결혼 이야기'와 '45년 후'를 다룬다. 이에 결혼 33년 차를 맞은 대한민국 1호 코미디언 부부 최양락과 팽현숙이 출연해 생생한 결혼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MC장성규는 팽현숙에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개그우먼이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고민이었을것 같다"고 질문했다. 이에 팽현숙은 "많은 남자들이 결혼하자고 했었다. 그 중 한 명이 최양락 씨"라고 전했다. 

또한 팽현숙은 남편 최양락의 옛 연인 사진을 발견했던 사건을 이야기하며 "시댁에서 남편의 옛 애인의 사진을 발견했는데 너무 기분이 안 좋았다. 헤어졌으면 버렸어야 하는데 왜 갖고 있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라고 역정을 내며 최양락을 향해 "옛 애인 사진 다 찢어버려라. 만약 들키면 머리카락을 다 뽑아버릴 거다"라고 격노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출연진은 영화 '45년 후' 처럼 '배우자의 첫사랑의 소식을 듣게 된다면?'이라는 주제에 대해 신랄한 대토론을 펼치기도 했다.  

팽락부부가 전하는 생생한 결혼 이야기는 7월 19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팽락 부부 출연…영화로 결혼의 현실 말한다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도 '방구석1열' 팬"…3대 MC 취임 '방구석 1열' 하지원 "환경문제 관심…에코프렌즈 흔쾌히 참여" '방구석 1열' 배철수 "송골매 '모여라', 제목 때문에 금지곡 될 뻔" '방구석 1열' 배철수 출연! 70년대 음악 비하인드 대방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