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 늦깎이 결혼 후 변화하는 모습 보여

입력 2015-05-21 15:38

21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1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3회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 늦깎이 결혼 후 변화하는 모습 보여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윤건과 본격적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한 늦깎이 신부 장서희가 결혼 후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월 7일 첫 방송에서 남편 윤건의 카페를 찾아 첫 만남을 가진 장서희는 '복수의 화신'이라는 드라마 속 이미지와 다르게 싫고 좋음이 분명한 '단호박'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요리에는 관심이 없다"며 단호한 태도를 취하던 장서희에 남편 윤건이 "요리는 내가 배워야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신혼 생활이 시작되고 즉석 카레로 끼니를 때우는 남편을 본 장서희는 '요리가 싫다'던 기존의 태도를 뒤로 하고 결국 깍두기 담그기에 도전했다. 이렇게 시작한 깍두기 담그기 프로젝트는 장서희 뿐 아니라 윤건까지 힘들게 만들었다. 깍두기 하나 때문에 고단한 하루를 보냈지만, 이로 인해 장서희는 요리의 즐거움을 깨달으며 첫방송 당시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는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윤건과의 신혼 생활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장서희의 모습은 21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재래시장 나들이에 나선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유쾌한 시장데이트 이야기와 국민 노처녀 안문숙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든 남편 김범수의 과감한 스킨십 사건도 확인할 수 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다뤘던 시즌 1과 달리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혼'을 주제로 택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서울 촌놈 김범수, 메추리 보고 기절초풍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신혼 첫날부터 주방 폭발?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시장 한복판서 결혼 신고식 [영상] 안문숙·김범수, 역사적인 첫날밤! 애교·비명 난무 '후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