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범우주적 스케일 발표 눈길

입력 2015-06-29 15: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범우주적 스케일 발표 눈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활약 중인 '연예계 대표 브레인' 김정훈이 '지역 이해' 시간에 남다른 스케일의 발표로 눈길을 끌었다.

녹화 중 김정훈은 국제적인 문제들에 대해 발표하는 '지역 이해' 수업시간을 맞아 "지금은 2115년이다. 100년 뒤의 미래"라며 다소 황당한 발언으로 발표를 시작해 학생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이어, 김정훈은 "10년 전 우주 전쟁을 기억하느냐"며 '골디락스 행성'을 언급하는 등 과학 전문용어를 쏟아내며 범 우주적인 발표로 학생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한편, 같은 반 전학생 안내상은 뻔뻔할 정도로 진지한 김정훈의 발표에도 한결같이 호응과 응원을 보내며 '정훈 바라기'의 모습을 보였다.

지구상의 지식으로는 부족해, 우주로 뻗어나간 4차원 브레인 김정훈. 공상과학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김정훈의 발표는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5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손호준, 32년 만에 수학에 눈 떠 '학교' 오정연 눈물 고백 "내 마음대로 살아본 적 없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박정현, 체육시간에 "미안해" 연발 '학교' 김정훈, 고교생들 앞에서 상큼했던 과거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