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춘시대' 한예리, 하메들 추천 면접룩으로 변화 예고

입력 2016-08-19 16:08

취준생 윤진명의 합격률을 높이는 하메들의 추천 면접룩
한승연·박은빈·박혜수 "어머 이 언니 몸매 봐, 너무 예뻐"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취준생 윤진명의 합격률을 높이는 하메들의 추천 면접룩
한승연·박은빈·박혜수 "어머 이 언니 몸매 봐, 너무 예뻐"

'청춘시대' 한예리, 하메들 추천 면접룩으로 변화 예고


'청춘시대' 한예리가 면접룩으로 변화를 예고했다.

오늘(19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김상호, 제작 드림 이앤엠, 드라마 하우스) 9회분에서는 생계형 철의 여인 윤진명(한예리)이 하우스 메이트들의 추천 면접룩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수준 이하의 패션 감각 소유자 진명. 뒤축이 꺾인 운동화, 너덜너덜 해진 청바지, 무채색 톤의 티셔츠는 "산다는 것이 버티는 것일 뿐"인 진명의 현실을 드러냈다. 생활비, 학비, 식물인간이 된 동생의 병원비, 엄마의 대출금까지 벌어야 했기에 패션과 스타일엔 무관심할 수밖에 없었다.

휴학을 밥먹듯 하다 보니 28살 늦은 나이에 4학년 마지막 학기를 다니며 취업전선에 뛰어든 진명에게 전해진 필기시험 합격 문자. 안녕하지 못한 취업의 문턱에서 면접 한 고비를 남겨놓고 동생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

러블리한 핑크색을 선호하는 정예은(한승연), 정체를 알 수 없는 패션 센스의 소유자 송지원(박은빈), 단정하고 풋풋한 신입생 느낌의 유은재(박혜수), 취향, 성격 스타일도 제각각인 동생들이 추천하는 면접룩이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지난 13일 서울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빛 타이트 원피스를 입고 피팅룸에서 나온 한예리를 바라보며 한승연, 박은빈, 박혜수는 이구동성으로 "어머 이 언니 몸매 좀 봐. 너무 예쁘다"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관계자는 "3인 3색의 스타일로 변신했던 한예리의 모습을 바라보며 모두들 즐거워했고 짧게나마 모델 워킹까지 선보였던 한예리 덕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며 "하메들의 추천룩이 진명의 합격률을 높일 수 있을지 본방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청춘시대'는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JTBC를 통해 제9회가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제공= 드림 이앤엠, 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귀신에서 출발, 희망으로 나아가는 '청춘시대', 오늘 써내려갈 희망은? '청춘시대'를 관통하는 행복 보존의 법칙!? '청춘시대' 본격 연애세포 자극하는 이 남자들! '청춘시대' 과거 사고 트라우마 밝혀진 류화영, 수중 촬영 현장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