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스키장 나들이…만세는 스피드광?

입력 2015-01-19 10: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스키장 나들이…만세는 스피드광?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가 스키장을 찾은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2TV '해피선데이-슈a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스키장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송일국은 삼둥이를 위해 썰매를 줄로 엮어 '송썰매'를 만들고 스키를 탄 채 손으로 썰매를 끌기 시작했다.

삼둥이는 힘들게 썰매를 끄는 아빠에게 "재밌어요! 재밌어요!"를 외치며 즐거워했다. 하지만 송일국이 지친 나머지 눈밭에 눕자 대한이와 만세는 "아빠! 대한이가 도와줄게", "만세가 도와줄게"라고 외치며 아빠를 걱정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민국이와 만세는 전문 스키 강사들에게 스키를 배우기 시작했다. 특히 만세가 스키를 타는 모습을 지켜본 송일국은 "만세가 의외로 잘 타더라"며 "저번에 잔디 썰매장 가서도 그렇고 뛰뛰 타는 것도 그렇고 스피드를 즐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스키장 방문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둥이 너무 귀여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만세가 스피드광인 듯"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기들이 참 착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둥이 보고 힐링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캡처

관련기사

삼둥이 스키장 나들이…'송국썰매' 등장에 '훈훈' 박수진 애플힙, 비결 물어보자 "사실 옆 엉덩이…" 무한도전 결방 속 '나는 액션 배우다' 티저 공개돼 화제 구자철 팔꿈치 인대파열, X-레이에는 문제 없었지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