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현석, 살면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이연복의 동파육"

입력 2015-04-14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현석, 살면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이연복의 동파육"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셰프가 화제다.

13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지난 2주 동안 해외출장으로 자리를 비웠던 최현석 셰프가 복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샘킴의 빈 자리를 대신했던 대가 이연복 셰프에 최현석 셰프는 "셰프들이 살면서 꼭 먹어봐야할 세 가지 음식이 있다"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바로 최현석의 차가운 파스타, 최현석의 스테이크, 이연복의 동파육이다"라며 특유의 자신감을 보였다.

최현석 셰프는 "이연복 셰프의 동파육을 먹으면 다른 동파육을 먹을 수가 없다"고 추켜세우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MC정형돈은 최현석에 "최현석 셰프는 한 가지 더 먹어서, 욕도 먹는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이연복에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이연복, 나도 먹어보고싶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이연복, 배고파지네~"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이연복, 보고있으면 괴로운 방송"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이연복, 보고 따라했다가 낭패"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관련기사

성유리, 정려원과 절친 인증 "나 친구 없잖아" 폭소 '화정'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차승원 등장 어땠나? 수박 E&M, 송가연 사생활 폭로 "운동선수 기본 망각하고…"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위…수지 "사장님 나빠요" '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 연기 요령 없어 피멍 들었다"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 늘리고…원시인 식단, 비만 잡을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