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정'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차승원 등장 어땠나?

입력 2015-04-14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화정'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차승원 등장 어땠나?


'화정'이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MBC 새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이영, 연출 최정규 김상호)이 첫 방송됐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5%라는 시청률로 첫 방송을 시작한 '화정'은 방송 전부터 톱스타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이날 '화정'에는 아버지 선조(박영규)의 죽음을 목도하게 되는 광해군(차승원)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선조의 방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선조의 의식이 희미해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 광해군은 어의를 부르라고 소리쳤다.

선조는 광해군을 보위에 올리려는 김개시(김여진)의 계략으로 독이 든 탕약을 마신 상황이었다.

선조가 물을 달라는 말에 광해군은 멈칫거리며 "이미 사기가 퍼졌다"며 "물을 마시면 기도가 막혀서 고통만 더할 뿐이다. 소인의 몸보다 더 잘 살폈기에 안다. 마지막을 받아들이셔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광해군의 이와같은 조언에 선조는 "네 이 놈 닥쳐라"고 역정을 내며 살기 위해 발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광해군은 "이리할 것을 결국엔 이리될 것을 어찌 그토록 소자를 미워하셨느냐"며 "전하 마음에 들기 위해 진심을 다하지 않은 적이 없다. 그런데 단 한 번도 진심을 봐주신 적이 없었다"며 그간의 서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생전 아버지 선조로부터 사랑받아본 적 없는 광해는 "전하께 저는 자식이 아닌 정적이었을 뿐"이라며 "제가 전하와 다른 게 싫으셨던 걸 안다. 저는 전하처럼 무능하지 않으니까. 저는 전하와는 다른 임금이 될 거다. 이제 이 나라의 왕은 저다"고 속내를 밝혔다.

'화정' 광해군에 누리꾼들은 "'화정' 광해군, 저 장면 소름!" "'화정' 광해군, 아 첫방부터 재미지네" "'화정' 광해군, 오늘도 본방사수" "'화정' 광해군, 재방송이라도 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월화드라마 '화정' 방송 캡처

관련기사

[영상] 백지영·일리야 '총 맞은 것처럼' 듀엣…왕부담 버터왕자 탄생 [영상] 허세프 최현석 귀환! 돌아오자 마자 욕먹은 사연? [영상] "깨물려도 좋아♥" 절제남 강균성-엉뚱녀 강예원, 눈 맞았다! 수박 E&M, 송가연 사생활 폭로 "운동선수 기본 망각하고…"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위…수지 "사장님 나빠요" '악의 연대기' 박서준 "액션 연기 요령 없어 피멍 들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