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 지금 떨리냐" 이민호, 포옹이어 'K팝스타' 합성컷 등장

입력 2013-11-20 17:08 수정 2013-11-20 17: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 지금 떨리냐" 이민호, 포옹이어 'K팝스타' 합성컷 등장


"나 지금 떨리냐"

SBS '상속자들'에 출연중인 이민호의 합성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상속자들' 은상이 말 잘듣는 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민호는 'K팝스타' 오디션 참가자를 연상케 하듯, 가슴에 이름표를 붙이고 마이크를 들고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이민호의 마음을 대변하듯 "나 지금 떨리냐"라는 자막이 적혀있다.

이 장면은 앞서 SBS '상속자들' 13회 예고편에서 가출한 김탄(이민호 분)이 차은상(박신혜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차은상이 "이제 어쩔거냐?"고 묻자 김탄은 "내가 공부를 잘해서 성공해볼게"라고 대답했다.

이에 은상은 "차라리 'K팝스타'를 나가라"고 비꼬았고 김탄은 손가락을 흔들며 "아니야 노래를 잘 못해"라고 답했다.

"나 지금 떨리냐" 자막에 네티즌들은 "나 지금 떨리냐 자막이 왜 이렇게 웃겼지?" "이민호 K팝스타 나가는 심경, '나 지금 떨리냐'" "이민호 K팝스타, 탄이 너무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소두증이란, 심하면 지적장애까지…머리 크기 기준은? '화성인' 성형중독남 등장 "턱은 죽기 직전까지 자르려 했는데…" '별 그대' 유인나, 톱 여배우 자태 물씬…'인형 아냐?' 3단계 태양흑점 폭발, 올해만 14번째 '영향 없다지만…' 오미연 집공개 자신감, 이유 있었네…고품격 럭셔리 하우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