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맨' 정승연 판사 화제…송일국, 청혼 스토리도 눈길

입력 2015-05-18 14: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맨' 정승연 판사 화제…송일국, 청혼 스토리도 눈길


배우 송일국과 정승연 판사의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제주도에서 모여 아침식사를 하는 네 가족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일국의 부인 정승연 판사가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과거 방송된 MBN '아궁이'에서는 항간에 떠도는 송일국과 정승연 판사의 정략결혼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화제가 됐다.

이기진 PD는 두 사람의 정략결혼설과 관련해 "송일국이 '저 연애결혼 했습니다. 우리 아내가 연예인처럼 예쁘지는 않지만, 매력 덩어리입니다. 그 매력 때문에 첫 만남에서 반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지금도 송일국이 정승연 판사에게 집안일부터 이벤트까지 배려를 많이 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송일국의 프러포즈 스토리 역시 눈에 뜬다. 지난 2월 한 종합편성 프로그램에서 송일국 프러포즈 일화가 공개 된 것. 당시 오영실은 "송일국이 2007년 크리스마스이브에 프러포즈를 준비하려고 남산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손님이 많아 결국 차 안에서 프러포즈했다"며 "그가 정승연 판사에게 '평생 사랑할게'라고 말하며 직접 준비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복면가왕' 배다해 이긴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 성년의 날 유래는?…정의는 나라마다 제각각 "기성용 수술, 남은 경기 못 뛴다"…예상 복귀 시점은? 모바일 사용량 세계 순위 한국 1위…미국과 일본은? '런닝맨' 이광수 집 공개…한강 뷰에 인테리어까지 '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