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복면가왕' 배다해 이긴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

입력 2015-05-18 13: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면가왕' 배다해 이긴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


'복면가왕'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배다해에 승리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의 대결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은 '오페라의 유령' 주제곡인 '더 팬텀 오브 더 오페라'를 열창했다.

이들은 소름돋는 실력으로 마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놀라게 했다.

연예인 심사단은 노래가 끝난 뒤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너무 어렵다"고 고민을 토로했고 투표 결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질풍노도 유니콘에 한 표 차로 승리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패배한 '질풍노도 유니콘'은 배다해로 드러났다. 그러나 프로그램 규정상 승자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복면을 벗지 않아 정체를 알수 없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를 두고 가수 김연우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다.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성년의 날 유래는?…정의는 나라마다 제각각 모바일 사용량 세계 순위 한국 1위…미국과 일본은? 시어머니 김을동, 정승연 판사 칭찬 "애교 많고 긍정적" '런닝맨' 이광수 집 공개…한강 뷰에 인테리어까지 '깜짝' 무도 김태호 PD, 멤버들과 휴가…박명수·정준하 반응 '폭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