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현진, 관중석 꼬마 팬 '듀스'와 캐치볼 '확실한 팬 서비스'

입력 2013-05-15 09: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현진, 관중석 꼬마 팬 '듀스'와 캐치볼 '확실한 팬 서비스'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이 관중석에 앉은 어린이 팬과 캐치볼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4일(이하 한국시각) 유튜브 다저스필름 채널에서는 'Ryu Plays Catch with Deuce'라는 제목으로 류현진과 어린이 팬의 캐치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현진은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 한 켠에서 스탠드 위쪽에 있는 어린이 팬과 쉼 없이 캐치볼을 하고 있다.

'듀스(DEUCE)'라는 이름을 가진 이 어린이 팬은 모자까지 벗어가며 열정적으로 캐치볼에 집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 영상은 미국 현지 언론에서도 주목했다. 미국의 야후스포츠는 15일 '류현진이 어린 다저스 팬과 그라운드에서 캐치볼을 한다'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한국에서 온 다저스의 투수 류현진이 우리가 매일 볼 수 없는 멋진 장면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일 마이애미 말린스전에서 시즌 4승에 성공한 류현진은 오는 18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서 시즌 5승에 도전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네 살짜리 아이 시장 당선 화제…일본 최연소 시장은? 살인 진드기 의심 환자 발생…감염여부 20일쯤 밝혀져 이혜정 딸 공개, 고준영 셰프 "저도 요리연구가예요" 장윤정 공식 입장 "구청 홀로 간 도경완, 완벽한 남편되려고…"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공개 '아파트 살 돈 없다면 차라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