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단한 시집' 예지원, 최초의 4차원 자작곡 '꽃게송' 발표

입력 2013-09-16 12:17 수정 2013-09-16 17:53

명절날 가장 서러웠던 시집살이 앙케이트 1위, 부동의 '시어머니'

'대단한 시집' 9월 25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명절날 가장 서러웠던 시집살이 앙케이트 1위, 부동의 '시어머니'

'대단한 시집' 9월 25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

'대단한 시집' 예지원, 최초의 4차원 자작곡 '꽃게송' 발표


예지원이 본인의 성격과 꼭 맞는 4차원 스타일 자작곡 '꽃게송'을 발표했다.

JTBC '대단한 시집' 예고편에서 충남 서천으로 시집간 예지원이 시댁식구들과 함께 꽃게잡이에 나선 영상이 공개됐다. 평소 4차원 행동으로 이슈가 됐던 예지원은 시댁 어른들 앞에서도 여지없이 4차원 행동을 선보였다.

시댁식구들과 함께 꽃게잡이에 나선 예지원은 줄줄 올라오는 꽃게들을 보고 신나서 '당신은 사랑받기 위한 꽃게~'라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의 가사와 음정을 마음대로 바꿔 독창적인 '꽃게송'을 즉석에서 탄생시켰다.

꽃게를 잡아 올리면서 "이렇게 보니까요~ 이건 수놈이네~"라며 예지원은 눈에 보이는 대로 가사를 막 가져다 붙이는 가사신공을 보여줬는데. 예지원의 4차원 스타일 꽃게송을 가만히 듣고 난 시아버지는 "뭔 그런 노래가 있어!!"라 평가했다.

한편, '대단한 시집' 제작진은 추석맞이 이벤트로 '명절날 가장 서러웠던 시집살이는?' 주제로 시청자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했다. 1위로 시어머니 사례가 가장 높은 득표수(36%)를 얻어,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집살이의 불변의 진리는 '막강' 시어머니임을 보여줬다. 그 뒤를 이어 '웬수 같은 남편'(20%)과 '비호감 시누이'(18%)가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예지원의 재치 만점 '꽃게송'은 대단한 시집 홈페이지 (http://bit.ly/16bb91y) 와 네이버tvcast (http://tvcast.naver.com/v/8435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철없는 며느리들의 辛나는 시집살이 - 대단한 시집' 은 9월 25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정치 예능 '적과의 동침', 현역 국회의원 총출동 '적과의 동침' 얼짱 박민식 의원, 조윤선 장관과 무슨 사이? 이경실 아들 "엄마 폐경 왔어요?…아니면 동생 낳아줘!" 왕종근 "명절 때 센 척 했다가 아내에게 보복 당해" 고백 강용석 "두 아들이 모은 돈 4,000만원 주식으로 날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