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건강의 품격' 탤런트 김애경 "게임하다 쓰러진 적 있다"

입력 2014-10-10 11:39

10월 12일(일) 오전 7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0월 12일(일) 오전 7시 20분

'건강의 품격' 탤런트 김애경 "게임하다 쓰러진 적 있다"


탤런트 김애경이 심각한 게임 중독임을 고백했다.

10월 12일(일)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건강의 품격'에서 탤런트 김애경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밤샘 게임으로 쓰러진 적까지 있다고 밝혔다.

JTBC '건강의 품격'은 연예인의 생활습관을 체크하여 연예인만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식주 디자인 프로젝트' 프로그램.

이번 주인공은 5살 연하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탤런트 김애경이다.

연하 남편 이찬호는 사랑하는 아내 김애경이 항상 밝게 살지만 요즘 들어 피곤한 모습에 걱정이 된다며 '건강의 품격'에 건강 체크를 요청 했다.

건강 검진 발표에 앞서 남편 이찬호는 아내의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발했는데, 특히 심각한 게임 중독임을 밝혔다. 게임에 푹 빠져 있다는 김애경은 밤샘 게임에 쓰러진 적도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반면, 김애경은 남편의 몸무게를 공개했다는데. 군것질을 좋아하는 남편을 걱정하며 남편의 솔루션까지 요청 해 닭살 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

김애경의 검진 결과, 모든 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 수치가 평균을 훨씬 넘어 위험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건강의 품격'에서는 '천연 항산화제'라 불리는 솔루션 푸드와 남편의 다이어트를 위한 '완전 식품'을 공개했다.

항산화, 항노화, 항암 효과까지 '슈퍼푸드'라 불리는 솔루션은 무엇인지, 훈훈함이 더해진 의식주 디자인 프로젝트 JTBC '건강의 품격'은 10월 12일 일요일 오전 7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오지호, JTBC '하녀들' 출연…언더커버 노비 '무명'역 맡아 '히든싱어3' 김태우, 인순이와 인연 공개…축가 불러준 절친 강남 "은지원, 학교 선배…영어 배우러 갔다 한국어만 늘어" '고부스캔들' 로버트 할리, 장모와 자신이 설립한 학교 방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