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베이글녀'란 말에 헛물?

입력 2016-01-11 14:20

방송 : 1월 12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월 12일(화) 밤 9시 30분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베이글녀'란 말에 헛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된 개그맨 허경환이 가상 아내, '묘령의 베이글녀'와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만남 촬영에 앞서 제작진과 만난 허경환은 가상 아내가 오나미라는 사실을 모른 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배우 혹은 가수일 거라 확신하며 출연 계약서를 작성했다.

허경환이 "아내가 누군지 힌트를 달라"며 재차 요구하자 제작진은 "건치 미녀에 베이글녀다. 두 사람은 분명 잘 맞을 것"이라고 이야기해 허경환을 안심시켰다. 이에 허경환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진짜 결혼을 할 수도 있다"며 설렘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베이글녀 오나미를 가상 아내로 맞은 허경환의 반응은 어떨지, '허바라기' 커플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1월 12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모장 김숙이 신혼집을 방문한 직장동료들에게 호된 발바닥 매질을 당한 사연도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에게 한밤중에 혼쭐 허경환-오나미, '님과 함께2' 새 커플로 합류 가상결혼 시작! JTBC '님과 함께2' '슈가맨' 시청률 4% 돌파하며 동반 상승 [영상]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박나래 사이 폭풍질투 [영상] '님과 함께2' 윤정수, 웃음 트리오 공격에 녹다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