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돌아온 원년 멤버 황치열! "'아는 형님' 나간 것 후회해"

입력 2017-06-16 11:31

방송: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

돌아온 원년 멤버 황치열! "'아는 형님' 나간 것 후회해"


돌아온 원년 멤버 황치열! "'아는 형님' 나간 것 후회해"


황치열이 중도에 '아는 형님'을 나가게 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오는 17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소은과 가수 존박, 황치열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그간 예능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김소은은 숨겨뒀던 입담과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또 엉뚱한 예능감을 겸비한 감성 발라더 존박은 '비욘세 댄스'를 선보이며 교실을 평정했다. 미처 예상치 못했던 존박의 활약에 형님들 모두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환호했다.

'아는 형님'의 원년 멤버인 황치열도 함께 했다. 황치열은 프로그램 시작 당시 강호동의 신흥 오른팔로 확실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황치열은 이번에도 강호동의 책상을 미리 닦아놓는 등 변치 않은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 역시 오랜만에 만난 황치열을 반갑게 맞았다.

강호동은 황치열에게 '아는 형님'을 함께 하지 못해 후회한 적 있지 않느냐는 질문을 했다. 황치열은 "땅을 치고 후회 중"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자신이 나간 뒤 '아는 형님'에 새롭게 합류한 이상민에게 부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황치열은 아쉬움을 달래듯 열정적으로 녹화에 참여했고, 활기찬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돌아온 황치열과 함께 하는 JTBC '아는 형님'은 6월 17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희철 "돈 빌려갔던 사람 중 신동이 유일하게…" '아는 형님' 김옥빈, "배역 위해 전직 소매치기에게 강습 받아" '아는형님' 자칭 '행복 전도사' 이수경, 훌라후프로 행복론 전파 '아는 형님' 이홍기 "김희철, 나 때문에 드라마 무산된 것 같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