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택시' 차승환 "김예분과 결혼할 때 뭇매 맞았다"…왜?

입력 2015-02-18 11: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택시' 차승환 "김예분과 결혼할 때 뭇매 맞았다"…왜?
'택시 김예분'

차승환은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내 김예분과 결혼할 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차승환은 "골프모임을 통해 김예분을 처음 만났다. 내가 사교성이 있어 먼저 다가갔다"며 "김예분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전화해볼 정도로 팬이었다. 실제로 만났을 때 팬이라고 고백했다"고 김예분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차승환은 "이후 결혼할 때 뭇매를 맞았다. 나중에 들어보니 주변 남성들이 '어떻게 네가...'라고 하더라. 조영구 선배도 질투 아닌 질투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김예분은 남편 차승환에게 반했던 순간을 "내게 전화해서 '넌 어쩜 그렇게 예쁘니?'라고 하는데 그 목소리가 정말 달콤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현장토크쇼 택시'는 2015년 출발 특집으로 꾸며져 1990년대 스타MC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녀스타 김예분이 출연했다.

택시 김예분 차승환 부부에 누리꾼들은 "택시 김예분, 행복해 보여요" "택시 김예분, 질투 받을만 하다" "택시 김예분, 대단하네" "택시 김예분,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 법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관련기사

설날 즐길거리, 4대궁·종묘 무료입장 가능…다양한 행사 가득! 일본 도호쿠, 규모 6.9 지진 발생 '쓰나미 주의보'…피난 권고 세계의 금기 음식, 외국인 손님과 겸상할 땐 '이것' 주의! 제이슨 지암비 은퇴, 20년 MLB 생활 마감…"그동안 고마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