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란 결혼관 "결혼 자체보다 중요한 건…"

입력 2013-06-25 16: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태란 결혼관 "결혼 자체보다 중요한 건…"


'이태란 결혼관, 조건보단 사랑 택할 것'

배우 이태란이 결혼관을 공개했다.

이태란은 24일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드라마 '결혼의 여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하며 결혼관을 밝혔다.

이태란은 '결혼의 여신'에서 가난한 집안 장녀 출신으로 새로운 삶에 대한 욕망을 지닌 전직 아나운서 홍혜정 역을 맡았다.

이태란은 "혜정이란 캐릭터는 사랑보다 조건을 택하는 역할이다"라며 "내 결혼관은 캐릭터와 달리 조건보다 사랑을 택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이태란은 "극중 역할이나 살아온 선배들을 보면서 느낀 건 결혼 자체가 중요한 게 아니라 결혼 이후의 삶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태란 결혼관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태란 결혼관, 낭만적이네", "이태란 결혼관, 사랑이 우위에 있는 건 맞지만 조건도 중요한 듯", "이태란 결혼관, 공감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서로 다른 가치관과 인생을 지닌 커플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결혼의 진정한 의미를 돌아보는 드라마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한혜진-기성용 웨딩촬영에 함께한 '하미모' 멤버 정체는? 한고은, 열애설 부인 "양재진 동생과는 워낙 친한 사이" 백지영 승소…"'충격과거' 사진 쓴 성형외과 배상하라" 산다라박, 멤버들과 불화설 해명 "얘기하기 싫어…" 김정난 "이민정-이병헌 열애, 7년 전에 알고 있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