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고은, 열애설 부인 "양재진 동생과는 워낙 친한 사이"

입력 2013-06-25 11: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고은, 열애설 부인 "양재진 동생과는 워낙 친한 사이"


'한고은, 양재진 동생과의 열애설 부인'

한고은이 7살 연하 군의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관계자는 25일 "열애설 기사는 와전 된 것"이라며 "한고은은 친한 동생들과 친근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마이뉴스는 한고은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라온 사진과 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한고은이 7세 연하의 군의관 양 모씨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고은은 카카오스토리에 양 모씨와 찍은 사진을 올리고 "며칠이나 됐다고 되게 보고 싶네"라고 글을 올렸다.

한고은과 열애설이 불거진 양 모씨는,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으로 알려졌다. 양재진은 JTBC '닥터의 승부', 스토리온 '렛미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고은은 양재진과 양재진 동생 모두와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졌다.

한고은 열애설 부인이 네티즌들은 "한고은 열애설 부인 , 곤란하겠다", "한고은 열애설, 양재진도 당황스러울 듯", "한고은 열애설 부인, 사진찍기도 조심스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고은은 이달초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성남 일화 축구선수 샤샤와의 열애설을 부정하기도 했으며, 공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현재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MC로 출연중인 한고은은, '구가의 서' 후속작인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이창훈 아내 공개, 16살 어린 부인의 미모 '연예인 급' '영국행 결심' 한혜진 눈물…둘 관상보니 '기성용 잘해야겠어' 공유 매너 포착, 정유미 NG에도 다정다감…'이상형 될만해' 구자철 결혼식 화환…오나미 "새벽에 전화하지마" 엄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