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준영·승리 오늘 소환…'성관계 불법촬영·성접대' 조사

입력 2019-03-14 07: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정준영 씨와 승리는 오늘(14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소환됩니다. 정 씨는 사과문을 올리고 '불법 영상물'을 찍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앞서 조사를 한 번 받았던 승리는 오늘 '성접대 알선' 의혹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추궁 받게 됩니다.

채승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정준영씨는 오늘 오전 경찰에 출석합니다.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알선한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도 나옵니다.

이들과 같은 대화방에 있던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도 역시 조사를 받습니다.

지난달 내사 당시 경찰에 출석했던 승리는 이번에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됐습니다.

경찰은 승리의 대화방을 조사하다 정 씨의 혐의를 확인하고 동영상 등을 확보했습니다.

출석을 앞둔 정 씨는 어제 새벽 사과문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했습니다.

정 씨는 동의받지 않은 채 여성을 촬영하고 대화방에 유포했다며 모든 죄를 인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반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과거 정 씨가 비슷한 혐의로 고소를 당했을 때 휴대전화기 복구를 맡겼던 민간 포렌식 업체도 압수수색했습니다.

논란의 발단이 된 승리의 대화 내용이 이 업체의 포렌식 과정을 거쳐 복원된 것으로 보고 원본을 확보하기 위해서입니다.

경찰은 클럽 버닝썬과 경찰관 사이의 유착 고리로 지목된 전직 경찰 강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도 신청했습니다.

(영상디자인 : 정수임)

관련기사

'승리 카톡'에 경찰 유착 내용…신고자 "강남서장보다 더 위" 정준영, '성관계 영상·유포' 인정…"처벌 받겠다" 사과문 폭행-마약-성접대-몰카 줄줄이…'버닝썬' 불길 어디까지 정준영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 입건…"피해자 10여명" 정준영, 3년 전 '불법 촬영 파문' 재조명…당시 무혐의 사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