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아.바' 이번 주, 김희원의 웃기는 바람 결정판

입력 2016-11-18 14: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아.바' 이번 주, 김희원의 웃기는 바람 결정판


'이.아.바' 이번 주, 김희원의 웃기는 바람 결정판


'이.아.바' 김희원이 이번 주에도 웃기는 바람 결정판을 예고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상황을 다 꿰고 있는 듯한 미스터리한 아내 예지원이 숨겨 놓은 발톱을 드러낼까.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연출 김석윤, 임현욱, 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는 바람계의 신 최윤기(김희원)의 바람이 이번 주 절정을 이룬다. 지금까지 그가 어장관리 하고 있는 바람녀는 꽃꽂이 강사 서인(임성언), 이혼 의뢰인 보람(백보람), 백화점 직원 영은(한서진) 등. 그럼에도 SNS 등을 보며 다른 여자를 탐색 중이다.

"결혼과 연애는 별개"라는 신조로 유부남의 연애도 걸리지만 않으면 된다고 믿는 윤기의 바람 행각이 분통을 터뜨리기보다 웃음을 유발하는 이유는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지기 때문. 김희원이 "이런 남자야 말로 판타지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현실에 진짜 저런 남자가 있을까 싶은 캐릭터에 김희원의 맛깔 나는 코믹 연기가 더해지니, 뜻밖의 '덕통사고'를 부르는 '바람아재'로 등극했다.

그리고 그 이유 중엔 언젠가는 이뤄질 아내의 화끈한 복수를 기대하는 심리도 깔려있다. 분명히 모든 상황을 꿰고 있는 듯한데, 아직도 남편에겐 최고의 현모양처로 남아 있는 은아라. 우아한 미소를 짓다가도, 금새 서늘한 표정으로 바뀌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어서 빨리 숨긴 발톱을 드러내 시원한 한방을 날려주길 기대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내의 속도 모르고, 이번 주 최윤기의 웃음 바람의 강도가 절정에 오른다. 늘어난 어장의 관리도 만만치 않은데다가, 점점 강도가 세지는 아내 은아라(예지원)의 감시망 역시 숨통을 조이기 때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은 속옷 쇼핑을 하다, 위기의 순간 빛나는 버로우 스킬까지 감행한 윤기의 모습을 담았다.

과연 윤기의 행복한(?) 연애가 이번 주에도 아무 탈 없이 펼쳐질 수 있을까? 오늘(8일) 저녁 8시 30분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7회 방송.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아.바' 돌싱으로 강제 소환된 이상엽, 길바닥에 누워 '이.아.바' 3% 돌파 상승세 청신호, 이유 있는 흥행 바람 '이.아.바' 이선균, 내가 이러려고 결혼했나 자괴감 들어 '이.아.바' 이선균-김희원-이상엽 , 웃기는 '아재 삼총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