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김아중, 의리의리한 분식차 선물!

입력 2015-01-27 11: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김아중, 의리의리한 분식차 선물!


배우 김아중이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 유정환/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을 응원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여운혁 감독과 함께 공동 연출을 맡고 있는 유정환 감독과 남다른 인연을 이어온 김아중이 추운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선암여고 탐정단'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분식차를 선물한 것.

이날 촬영장에 도착한 분식차에는 김아중의 센스가 돋보이는 '김아중이 유정환 감독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혀있어 눈길을 모았다. 이에 모든 제작진들이 사기를 충전해 더욱 촬영에 박차를 가했다는 후문.

특히, 김아중은 "직접 찾아뵙고 응원해드리지 못해 아쉽다"며 "맛있게 드시고 추운 날씨 속에서 모두들 힘내셨으면 좋겠다. '선암여고 탐정단' 파이팅!"이라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열일곱 5명의 탐정 소녀들의 좌충우돌 수사일지를 그리고 있는 '선암여고 탐정단'은 따돌림, 병역 기피 등의 파격적인 소재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다음 회에는 어떤 카타르시스를 전해줄지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김아중의 뜨끈뜨끈한 분식차 지원 사격으로 활력을 더하고 있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은 오늘(27일) 밤 11시에 7회가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기자회견장서 눈물 쏟은 사연은? '선암여고 탐정단' 공연계 핫 아이콘 이재균 전격 출연 '선암여고 탐정단'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여고생활백서' '선암여고 탐정단' 뜨거운 감자 '군 면제' 다뤘다! '선암여고 탐정단' 소녀 5인방, 명탐정 코난으로 대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