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유리, '열파참' 실시간 검색어 등극에 "차라리 나를…"

입력 2015-05-04 10: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유리, '열파참' 실시간 검색어 등극에 "차라리 나를…"


서유리가 '열파참' 화제에 소감을 남겼다.

4일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화제가 된 '열파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서유리는 "차라리 서유리를 검색어에 올려주세요"라며 "'열파참'이 뭐야 도대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던파(던전앤파이터) 나한테 상 주세요, 양심적으로"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3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등장한 열파참은 서유리가 일명 '던파걸'로 활동하던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의 기술 이름이다.

서유리는 과거 기술을 소개하며 '열파참'을 과장된 리액션으로 소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자신이 만든 음식을 MC서유리에게 대접하는 모습을 인테넷 생방송으로 공개했다.

서유리의 등장에 생방송 채팅창에 던파참이라는 말이 등장하자 백종원은 "무슨 '참' 쓰시면 안 돼요. 그거 매너 없는 거에요"라고 말해 서유리를 폭소케했다.

이어 "열나신다고요?"라며 열파참을 알아듣지 못하는 척 태연하게 연기를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서유리 '열파참'에 누리꾼들은 "서유리 '열파참', 열파참" "서유리 '열파참', 그 영상 나도 보고싶네" "서유리 '열파참', 백종원 은근 웃겨~"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마이리틀텔리비전' 방송 캡처

관련기사

'닥터의 승부' 전인택 "몸에 좋은 것은 무엇이든 시도" 오늘밤 첫방송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관전포인트 셋 '엄마가 보고있다' 먹방BJ 소프 집에 난방열사 김부선 출동! 무한도전 광희, 예고편 등장…뺨 맞기에 랩 뚫기까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