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친구들이 밝히는 완벽남 알베르토의 과거!

입력 2015-07-04 14:16 수정 2015-07-04 14:16

7월 4일(토) 밤 9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월 4일(토) 밤 9시 50분 방송

'내친구집' 친구들이 밝히는 완벽남 알베르토의 과거!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친구들이 알베르토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들을 만난 알베르토는 ‘내친구집’ 유세윤, 마크 테토, 장위안, 다니엘 린데만, 제임스 후퍼, 로빈 등 친구들에게 이탈리아 친구들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알베르토의 절친한 친구들과, 전 여자 친구도 함께 해 친구들을 살짝 놀라게 했지만, 정작 아무렇지 않아 하는 당사자들과 친구들의 모습에 개방적인 유럽 문화를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내친구집’ 친구들의 주된 궁금증은 ‘알베르토의 인기와 이탈리아 남자들의 작업 방법’이었다. 알베르토의 전 여자 친구는 알베르토에게 받은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작업 방법에 매력을 느껴 만나게 됐다며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을 보였다.

점점 분위기가 달아오른 친구들은 알베르토의 재미있는 별명을 폭로했다. 이탈리아 친구들은 “알베르토의 별명은 동화였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맨틱한 남자 알베르토는 별명도 남다르다고 생각했던 친구들은 ‘동화’라는 별명의 실체를 듣고 모두 깜짝 놀라며 박장대소를 했다.

알베르토 학창시절 친구들이 폭로하는 알베르토의 숨겨진 이야기는 7월 4일(토) 밤 9시 50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알베르토 부모 "모두가 내 아들" 눈물의 이별 미카엘, 가수 박정현과 우정 과시!…의외의 인맥 공개 이경애 11살 딸, 엄마 위해 잡곡밥·김치찌개까지 준비 '라스트' 배우들의 차원이 다른 연기, 그 비밀병기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