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솔로 컴백 은지원! MC 돈희X콘희도 눈치 보게 만든 활약상

입력 2019-07-08 15:21 수정 2019-07-08 15:23

은지원, '아이돌룸'서 '아이돌999'로 생애 최초 오디션 도전
방송: 7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은지원, '아이돌룸'서 '아이돌999'로 생애 최초 오디션 도전
방송: 7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솔로 컴백 은지원! MC 돈희X콘희도 눈치 보게 만든 활약상

은지원이 '아이돌룸'에서 MC돈희X콘희의 '천적'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7월 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불나방'으로 솔로 컴백하는 은지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은지원은 다른 출연자와 마찬가지로 '아이돌룸'의 세계 최대 아이돌 프로젝트 '아이돌999'의 강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됐다. 그는 "태어나서 한 번도 오디션을 본 적 없다"고 고백했다.

은지원은 "내가 데뷔할 당시에는 아이돌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우는 세대가 아니었다"고 덧붙이며 "사장님과 개인적으로 미팅을 해서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오디션을 한 번쯤 보고 싶었다"며 '아이돌999' 오디션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은지원은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은초딩' 캐릭터가 아닌 23년 차 아이돌이자 힙합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오디션에 임했다. 그러나 때때로 '욱'하는 모습으로 '아이돌룸' 사상 최초로 MC 정형돈과 데프콘을 눈치 보게 만들었다. 그런 은지원을 상대하기 위해 MC 돈희X콘희는 특단의 조치를 준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은지원의 인생 첫 오디션, 그 신고식은 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여자친구, '갓자친구'다운 댄스실력! 쟁반댄스 신기록 달성 '아이돌룸' 여자친구 소원, '대한민국 3대 미녀' 타이틀 도전한 사연은? '아이돌룸' 아이린, '한 달 조회수 2700만' 주류 CF 재연 '아이돌룸' 레드벨벳, 숙소 생활 공개! "조이 방 가장 럭셔리" '아이돌룸' 레드벨벳 "짐살라빔, 처음엔 타이틀곡 될 줄 몰랐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