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여자친구, '갓자친구'다운 댄스실력! 쟁반댄스 신기록 달성

입력 2019-07-02 15:18

방송: 7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여자친구, '갓자친구'다운 댄스실력! 쟁반댄스 신기록 달성

'아이돌룸'에서 여자친구가 또 하나의 댄스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낸다.

7월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열대야'로 컴백한 여자친구가 출연해 세계 최대 프로젝트 그룹 '아이돌999'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칼군무'의 정석으로 꼽히며 '갓자친구'라 불리는 여자친구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댄스실력으로 늘 화제를 모았다. 지난 '아이돌룸' 출연 당시에는 '밤'과 '해야'로 일렬댄스를 추며 6명이 단 하나의 동작도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아이돌룸' 녹화에서 여자친구는 새 코너 '쟁반 댄스방'에 도전했다. 이들은 엄청난 집중력과 순발력으로 코너 신기록을 만들었다는 후문. 6명의 완벽한 호흡이 만들어낸 쟁반 댄스는 이번에도 '레전드 영상'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고.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는 MC 정형돈-데프콘과의 환상 호흡으로 '갓자친구'다운 예능감을 뽐낸다. 록 무대, 신체 관절 마술 등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신상 개인기도 '아이돌룸'에서 선보일 예정.

JTBC '아이돌룸' 여자친구 편은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여자친구 소원, '대한민국 3대 미녀' 타이틀 도전한 사연은? '아이돌룸' 아이린, '한 달 조회수 2700만' 주류 CF 재연 '아이돌룸' 레드벨벳, 숙소 생활 공개! "조이 방 가장 럭셔리" '아이돌룸' 레드벨벳 "짐살라빔, 처음엔 타이틀곡 될 줄 몰랐다" '아이돌룸' 전소미 "소속사 옮기니 주변서 창법도 바뀌었다고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