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레드벨벳, 숙소 생활 공개! "조이 방 가장 럭셔리"

입력 2019-06-24 16:08

방송: 6월 25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5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레드벨벳, 숙소 생활 공개! "조이 방 가장 럭셔리"

레드벨벳의 숙소 이야기가 '아이돌룸'에서 공개된다.
  
25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짐살라빔'으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레드벨벳은 "이제 숙소에서 '1인 1방' 배정을 받아 각자 방을 쓰게 됐다"고 근황을 전하며 각자의 인테리어 취향을 공개했다. 

아이린은 "나는 방에 TV와 침대만 둔다. 미니멀리즘이다"라고 말했다. 반면 슬기는 SNS에 나올 법한 느낌으로 꾸민 방을 소개하며 "관상용 식물과 빔 프로젝터까지 방에 설치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이날 주목을 받은 방의 주인은 조이. 웬디는 "멤버들 방 중에서도 유달리 조이 게 럭셔리 하다"고 말해 때 아닌 방 크기 논란이 벌어졌다. MC 정형돈이 "같은 집인데도 그러냐"고 묻자 멤버들은 "우리들의 방에는 조이처럼 큰 침대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제보했다. 이에 조이는 "평수는 별로 차이나지 않는다"고 부정해 그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한 치의 양보 없는 레드벨벳의 숙소 논쟁, 그 자세한 사연은 25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레드벨벳 "짐살라빔, 처음엔 타이틀곡 될 줄 몰랐다" '아이돌룸' 전소미 "소속사 옮기니 주변서 창법도 바뀌었다고 해" '아이돌룸' 전소미 "I.O.I 멤버 중 마지막 데뷔, 아직도 믿기지 않고 감격" '아이돌룸' 이하이 "긴 공백기…악뮤 찬혁, 군대서 내 신곡만 기다려" '아이돌룸' 정승환 "박보검에게 사과할 일 있다"…왜?
광고

JTBC 핫클릭